본문 바로가기
경험과생각/경험정보

2021 다짐. 연말정산을 위한

by 사이버여성 2021. 1. 11.

친구가 얼마전에 2020 다짐한 것들은 정산한 걸 봤는데 뭔가 재밌어 보였음

그래서 나도 따라한다~

 

1. 건강

  • 수면
    평일에는 7시 30분에 꼭꼭 일어나기 일찍 일어나려면? 1시 전에 눕기. 지난 일주일은 지켰다!!ㅎㅎ
    야식도 어지간하면 참기
  • 운동
    일주일에 3번 이상은 집에서 30분 운동하고, 30분 스트레칭하기
   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산책을 해야함..
    뭐 대단히 오래 걷는 건 아니고 가끔 밖에서 커피 사오면서 동네 한바퀴라도 걷고 와야함
  • 식사
    하루 두끼는 꼭 챙기기 바로 외출할 일 없는 이상 10시 전에 아침 특히 꼭 챙기기
    기껏 일찍 일어났는데 귀찮다고 건너뛰고 점심 먹으면 안돼ㅠㅠ
    석류 반 알 먹고 아침 먹었다고 생각하지 말자고~

2. 학교

  • 학점
    전과목 평점 b플 이상
    하....남들은 아무렇지 않게 턱턱해내지만 나에게 너무 벅차고 어려운 일이다 휴
    우선 출석을 완벽히! 점수 비중이 작다고 빠지지 말고 풀참석하자
    비중이 작다고 과제를 안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....기본부터 좀 잘하자고ㅋㅋ
  • 학교 사람들
    한테 제발 카톡 연락 좀 하기
    무조건 내가 먼저 선카톡 보내보기
    안만나도 되니까 일단 어떻게 지내냐고 물어보자고(이건 기한 3월까지!)

3. 자기개발

  • 영어
    하던대로 수업 듣고 계속 복습하면 됨
    혹시 학기 중에 영강 듣게 되면 발표 해보기....
    영어원서 3권 이상 완독하기
    토스 lv 6 이상 취득하기
  • 독서
    월 2권 이상 책 읽기...음 그럼 1년동안 24권? ㅎㅎ
  • 포토샵, 일러스트
    책 사둔 거 다 떼기...제작년에 사두고 
  • 엑셀
    하던 강의 마저 듣고, 컴활 취득하기...?음 시간 남으면 해도 되는데 이건 안해도 됨

4. 취미(언제든지 안 할 수 있음. 진지x)

  • 디제잉 배우기
    그냥 궁금해서...근데 내가 여지껏 배웠던 여러가지들처럼 결국 아무것도 안하게 되고 돈 아까울 거 같기도 하고?
    그래도 그나마 요즘 많이 하는게 음악듣는 거니까 함 재미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
    근데 튜터랑 단둘이 어색할 거 생각하니 조금 피말리네~
  • 블로그 쓰기
    최소한 일주일에 한번은 블로그에 글을 써두면 나중에 내가 재밌을 거 같다
    그냥 내가 어떤 생각을 했었는지 돌아볼 수도 있고 좋을 듯
  • 노션 더 자세히 알아보기
    책 있던데 찾아서 읽어보고 여러 기능들을 사용해보면 좋을 듯
  • 영화
    영화 너무 마구잡이로 보지 말고 리스트 선정해서 모아보고 간단하게 한줄평씩이라도 남겨두면 좋을 거 같음
    나름 영화 많이 봤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확인해보면 얼마 안봄ㅋㅋ특히 유명한 영화들(어벤져스 시리즈 등)을 너무 안봐서..
  • 사진
    음식이든 풍경이든 자주 자주 찍어놔야 그나마 나중에 다시 기억이 나는 거 같아
    사진이 없으면 기억도 날라가서....최대한 자주 찍어놓기 못찍어도 괜찮아

5. 동성애 수행(코로나 완화시,,,

  • 5회 이상 오프 나가서 친구 한명이라도 사귀기....ㅋㅋ
    연애는 솔직히 안될 거를 잘 알고 있음
  • 번개? 미팅? 2번 이상 나가기.ㅎㅎ
  • 쓰고 보니 어지간하면 안하는게 좋겠다
    괜히 레즈비언 가시화나 되는 거 아닌가 싶고
    "홍대 코로나 유행" 이런거 기사 나는 거 아녀?ㅋㅋ

 

 

2020.01.11에 빠르게 최초 작성함
이후에 수정될 수 이씀

반응형

댓글